회원 랭킹

1
강지영팬
0 포인트
1
최강석
0 포인트
1
Ajaj
0 포인트
1
아어오안
0 포인트

개붕이 애플 자랑하고 싶어서 글 쓴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0건 조회 179회 작성일 26-06-27 15:31

본문

20260627_153100_5ef64afb5743.jpg

20260627_153101_abf4b36b7dc2.jpg

오늘 엘에이 부자 동네 백인 여자한테서 중고로 맥북 프로 16인치 M5 Pro + 애플케어 플러스 새거를 270만원 현찰로 주고 샀다...미국 돈으로 1750불인데 완전 새거다

보니까 애플 가격 올라서 이거 기계 값만 500만원인데

너무 싸게 잘 산거같아서 주변에 기계 잘 아는 애도 없고 여기서라도 자랑하고싶어서 한다

내 기기중 가장 성능 좋은게 10년전에 만든 게이밍 컴터 1070 돌려가면서 쓰다가 드디어 뭔가 쓸만한걸 산 기분임 ㅎㅎ

너무 뻘글이면 미안하고

맥북 팁있으면 알려다오.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머 4페이지 게시글 목록 (3,050건)

전체 목록
유머 4페이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005 USDT티비 202 17:27
3004 트로피 177 17:22
3003 USDT티비 146 17:05
3002 USDT티비 139 17:05
3001 USDT티비 180 17:05
3000 트로피 157 17:01
2999 트로피 152 17:00
2998 트로피 204 17:00
2997 USDT티비 168 16:46
2996 fiveou 181 16:45
2995 fiveou 146 16:43
2994 USDT티비 169 16:16
2993 fiveou 211 16:13
열람중 USDT티비 180 15:31
2991 USDT티비 179 1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