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랭킹

1
강지영팬
0 포인트
1
최강석
0 포인트
1
Ajaj
0 포인트
1
아어오안
0 포인트

부비트랩 설치한 핸드폰 소매치기당하면 누구잘못임???...manhwa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14건 조회 239회 작성일 26-06-26 17:30

본문

20260626_173036_c5a249a8ab2e.jpg

20260626_173036_1c3c82819085.jpg

20260626_173036_686a521c437c.jpg

20260626_173036_4a7205dccf1b.jpg

20260626_173036_8ecc5d15a78b.jpg

...

20260626_173036_55aa6c5d89a5.jpg

m

20260626_173036_d819315c0b25.jpg

20260626_173036_d398aee9f7d3.jpg

20260626_173036_d93dfdf52576.jpg

20260626_173036_28b5c58c287d.jpg

.

20260626_173036_31325b15ceba.jpg

..

20260626_173036_7b363be8a48c.jpg

20260626_173036_54288d9ea07f.jpg

20260626_173036_658595eff71a.jpg

20260626_173036_acb41ed40a33.jpg

20260626_173036_50b1694080f2.jpg

인스타툰 시작한김에 올려봄니다,,,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댓글목록

profile_image

핑크타릭님의 댓글

핑크타릭 작성일

꽉변 생각나네ㅋㅋ

profile_image

ᅠᅟᅠ님의 댓글

ᅠᅟᅠ 작성일

USDT티비에서 창작글은 다굴 대상이던데 조심해라

profile_image

재빠른이쿨크님의 댓글

재빠른이쿨크 작성일

이런 궁금했지만 너무 사소해서 어디 물어보지도못했던것들 ai한테 물어보는게 참 재밌더라

profile_image

닉으로드립치고싶냐님의 댓글

닉으로드립치고싶냐 작성일

그러면 설사약을 넣은 음식물을 "남의 것을 먹지마시오"라고 적혀있는 공용 냉장고에 넣어놔도먹은 사람보다 그걸 넣어둔 사람이 더 처벌을 받을 수 있겠군..그 설사약을 넣은 사람이 누군지 입증 할 수 없어도

profile_image

스피키네르지마세요님의 댓글

스피키네르지마세요 작성일

설사약 넣은 음식을 본인이 먹을수 있을리가 없고 리얼 남을 좆되게 하기만을 위한 음식이다보니 그런건 고의성으로 처벌받지

profile_image

닉으로드립치고싶냐님의 댓글

닉으로드립치고싶냐 작성일

공용 냉장고에 음식 훔쳐먹는 사람을 엿먹이려면 내 음식 말고 다른 사람 음식에 설사약을 타면 나는 확실히 혐의를 벗을 수 있겠구나

profile_image

레오닐미시님의 댓글

레오닐미시 작성일

보통 공용냉장고 바로 옆에는 cctv가 있어서 남의 것 훔쳐먹은 새끼는 100%걸림.

profile_image

비눗방울님의 댓글

비눗방울 작성일

실제로 공용기숙사에서 도둑잡는다고 냉장고에 설사약을 탄 우유나 음료 둔걸로 처벌 받기도하잖아

profile_image

날이님의 댓글

날이 작성일

설사약을 넣었으니 먹지 마시오라고 적어놨으면 괜찮지 않을까?

profile_image

스피키네르지마세요님의 댓글

스피키네르지마세요 작성일

그런게 써있으면 상관없을걸'설사약을 넣었으면서 다른사람들이 그냥 일반적인 음료로 인지하도록 위장하였다' 라는게 문제라서.

profile_image

G군님의 댓글

G군 작성일

그럼 푸룬주스를 포도주스 통에 넣고 남의 것을 먹지 마시오라고 적어둔다면 그것도 문제가 될까

profile_image

레오닐미시님의 댓글

레오닐미시 작성일

그건 처벌받지 않을 수 있음.상식적으로 남의 것을 먹지 말라고 해놓은 것을 모두가 인지하고 있는 상황에서나는 고의성 없이 실험에 쓰일 음식물을 잠시 보관만 한거였다라고 한다면 그냥 훔쳐먹은 새끼만 병신 될거임.근데 그 설사약 넣은 음식물때문에 주변 음식물이 오염돼서 남의 것 건드리지도 않은 사람들이 피해를 봤다 하면 내가 개좆됨.

profile_image

에궁님님의 댓글

에궁님 작성일

이거 예전에 미국에서 자기정원에 심은 대인지뢰를 도둑이 밟고 날아간 사건이 있었던 것 같은데 ㅋㅋ

profile_image

멧금돼지님의 댓글

멧금돼지 작성일

상대가 입은 상해가 나의 함정보다 높은 가치 때문에 성립되는거면황금의 스파이크나 텅스텐 압정이면 인과응보로 취급될 수 있을까? 거기다가 은닉이아니라 약간 보여주기 식이라면?상대의 잘못을 유도한게 아니라 경고성이 이었는데 상대가 시도한 것이면?

유머 4페이지 게시글 목록 (2,922건)

전체 목록
유머 4페이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877 USDT티비 196 06-26
2876 USDT티비 211 06-26
2875 USDT티비 170 06-26
2874 USDT티비 168 06-26
2873 fiveou 126 06-26
2872
댓글9 N
USDT티비 159 06-26
2871 USDT티비 129 06-26
2870 USDT티비 156 06-26
2869 USDT티비 137 06-26
열람중 USDT티비 240 06-26
2867 USDT티비 204 06-26
2866 USDT티비 233 06-26
2865 USDT티비 175 06-26
2864 USDT티비 228 06-26
2863 USDT티비 201 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