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랭킹

1
강지영팬
0 포인트
1
최강석
0 포인트
1
Ajaj
0 포인트
1
아어오안
0 포인트

 다음 분기에 DRAM 가격 50~60% 오를 것으로 전망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fiveou
댓글 5건 조회 139회 작성일 26-06-24 13:25

본문

1782275127_1.jpg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댓글목록

profile_image

블레싱님의 댓글

블레싱 작성일

그래서 하이닉스가 HBM 덜 만들고 DRAM 늘린다고 하더라구요. HBM 이익이 80%인데 DRAM은 90%라고... 창신 메모리 다시 살아나는거 견제하는 효과도 있고

profile_image

슈나님의 댓글

슈나 작성일

하이닉스 삼성은 사이클이 길어진다고 했는데 2027년도까진 주가를 봐야 하나 ..

profile_image

깃털달린뱀님의 댓글

깃털달린뱀 작성일

이번에 빨리 폰 바꾸고 치워야겠습니다. 내년 되면 가격도 오를 거고 이번처럼 온누리상품권 페이백도 안될 거고... 아무리 생각해도 지금이 적기임

profile_image

슈나님의 댓글

슈나 작성일

2026년도에 이때 폰 샀으면 23울트라 가격에 한대 주워오는건대 미래를 못봤네..ㅠㅜ

profile_image

키작은나무님의 댓글

키작은나무 작성일

그런데 ddr4 수요가 늘어난 이유가 뭘까요..? hbm이야 알겠는데 hbm만큼 필요한건가요..?

유머 1페이지 게시글 목록 (2,621건)

전체 목록
유머 1페이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621
댓글3 N
USDT티비 165 19:24
2620 트로피 146 19:20
2619 트로피 191 19:20
2618 트로피 130 19:20
2617 USDT티비 108 19:03
2616 트로피 152 18:59
2615 트로피 149 18:59
2614 트로피 107 18:58
2613
댓글14 N
USDT티비 153 18:39
2612 USDT티비 180 18:39
2611 트로피 109 18:33
2610 USDT티비 190 18:14
2609 USDT티비 140 18:14
2608 USDT티비 174 18:14
2607 트로피 147 1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