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배들 학생시절 간식
페이지 정보

본문
- 이전글구글 Fitbit Air, 벌레기피제에 손상돼.jpg 26.06.24
- 다음글카연갤 명작 26.06.24
댓글목록

슉슈슉슈슉님의 댓글
슉슈슉슈슉 작성일진짜 할배들시절엔 저런거 없었다

좆ᅟᅠ님의 댓글
좆ᅟᅠ 작성일뼛가루는 조용히 하쇼! 산사람들 얘기하는데!

분전에딸침님의 댓글
분전에딸침 작성일나땐 없었음떡 or 오뎅 개당 20원에 팔았음

상한가님의 댓글
상한가 작성일닉값 못하겠는데요

상한가님의 댓글
상한가 작성일4~50대까진 저거 맞음

일파라초님의 댓글
일파라초 작성일나 40대 초반인데 컵뽁기 이런건 고등학교 무렵부터 유행 탔음 그전에는 그냥 분식 접시에 걍 먹었지

상한가님의 댓글
상한가 작성일나도 40대인데 나 국딩때 컵볶이 먹었는데 개당 100~200원에 동네마다 다른가보네

일파라초님의 댓글
일파라초 작성일동네마다 다르기도 하겠고 일단 유행이 아니였음 어릴때 유행은 피카츄 그 꼬치.300원짜리 컵 슬러쉬 딱 이런게 유행이었지 컵떡볶이 이런거 유행하던때는 2000년 이후 잼민이들 나온 이시절 아닌가

싸우자님의 댓글
싸우자 작성일난 가난해서 못 먹었어!

DJINN79님의 댓글
DJINN79 작성일나땐 저것도 없었는데...

착한말만해요님의 댓글
착한말만해요 작성일저것도 근본은 아님 어슷하게 썬 쌀떡말고 네모반듯하게 썬 밀떡이어야 해

졸업성공자님의 댓글
졸업성공자 작성일컵뽁이 정사각형 떡 아니었나

shafe123님의 댓글
shafe123 작성일학교 다닐때 가장 인기있던 분식집이 컵볶이 큰컵 사면 닭강정 1~2개 서비스로 넣어주던데가

학습된무기력님의 댓글
학습된무기력 작성일엄마 학창시절에도 있었대고 나 학생때도 자주 먹었는데

보잭님의 댓글
보잭 작성일나 초딩때 300원이였고 200원추가하면 군만두 하나 추가해줌
유머 1페이지 게시글 목록 (2,638건)
전체 목록|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 날짜 |
|---|---|---|---|---|
| 2638 | USDT티비 | 139 | 22:08 | |
| 2637 | USDT티비 | 127 | 22:08 | |
| 2636 | USDT티비 | 110 | 21:53 | |
| 2635 | USDT티비 | 114 | 21:53 | |
| 2634 | USDT티비 | 170 | 21:53 | |
| 2633 | USDT티비 | 136 | 21:29 | |
| 2632 | USDT티비 | 128 | 21:29 | |
| 2631 | USDT티비 | 127 | 21:01 | |
| 2630 | USDT티비 | 152 | 21:01 | |
| 2629 | USDT티비 | 136 | 20:34 | |
| 2628 | USDT티비 | 192 | 20:21 | |
| 2627 | USDT티비 | 189 | 20:20 | |
| 2626 | USDT티비 | 145 | 20:20 | |
| 2625 | USDT티비 | 194 | 19:58 | |
| 2624 | USDT티비 | 137 | 19:5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