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분기에 DRAM 가격 50~60% 오를 것으로 전망
페이지 정보

본문
- 이전글여자친구 대변 먹이고 샤워 호스로 가혹행위… 판사 "인간의 행위로 보기 어려워" 26.06.24
- 다음글10개월 만에 난치병 판정받은 군인 26.06.24
댓글목록

블레싱님의 댓글
블레싱 작성일그래서 하이닉스가 HBM 덜 만들고 DRAM 늘린다고 하더라구요. HBM 이익이 80%인데 DRAM은 90%라고... 창신 메모리 다시 살아나는거 견제하는 효과도 있고

슈나님의 댓글
슈나 작성일하이닉스 삼성은 사이클이 길어진다고 했는데 2027년도까진 주가를 봐야 하나 ..

깃털달린뱀님의 댓글
깃털달린뱀 작성일이번에 빨리 폰 바꾸고 치워야겠습니다. 내년 되면 가격도 오를 거고 이번처럼 온누리상품권 페이백도 안될 거고... 아무리 생각해도 지금이 적기임

슈나님의 댓글
슈나 작성일2026년도에 이때 폰 샀으면 23울트라 가격에 한대 주워오는건대 미래를 못봤네..ㅠㅜ

키작은나무님의 댓글
키작은나무 작성일그런데 ddr4 수요가 늘어난 이유가 뭘까요..? hbm이야 알겠는데 hbm만큼 필요한건가요..?
유머 1페이지 게시글 목록 (2,621건)
전체 목록|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 날짜 |
|---|---|---|---|---|
| 2621 | USDT티비 | 165 | 19:24 | |
| 2620 | 트로피 | 146 | 19:20 | |
| 2619 | 트로피 | 191 | 19:20 | |
| 2618 | 트로피 | 130 | 19:20 | |
| 2617 | USDT티비 | 108 | 19:03 | |
| 2616 | 트로피 | 152 | 18:59 | |
| 2615 | 트로피 | 149 | 18:59 | |
| 2614 | 트로피 | 107 | 18:58 | |
| 2613 | USDT티비 | 153 | 18:39 | |
| 2612 | USDT티비 | 180 | 18:39 | |
| 2611 | 트로피 | 109 | 18:33 | |
| 2610 | USDT티비 | 190 | 18:14 | |
| 2609 | USDT티비 | 140 | 18:14 | |
| 2608 |
카연갤 명작
N
|
USDT티비 | 174 | 18:14 |
| 2607 | 트로피 | 147 | 18: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