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랭킹

1
강지영팬
0 포인트
1
최강석
0 포인트
1
Ajaj
0 포인트
1
아어오안
0 포인트

경상도는 아파트 엘베에서 만나면 몰라도 인사를 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7건 조회 165회 작성일 26-06-23 10:30

본문

20260623_103052_8094a4a129c3.webp

20260623_103052_6fb774304a70.webp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댓글목록

profile_image

무지성도치님의 댓글

무지성도치 작성일

차씹도의 지역이라 그럼

profile_image

월탱죠아오공맘죠아님의 댓글

월탱죠아오공맘죠아 작성일

교토와 오사카 느낌인가.

profile_image

Ainsof님의 댓글

Ainsof 작성일

경상도가 아니라 수도권 외는 다.비슷하지 않나? 수도권 사람들이 인사를 잘 안하는거지

profile_image

정상화의신님의 댓글

정상화의신 작성일

서울사람들이 안하는거고 지방은 다 함서울사람들은 인사하면 무서워해ㅋㅋ '날 아나? 왜 나한테 인사를 하지?' 하는 표정임

profile_image

CP병님의 댓글

CP병 작성일

천안도 잘 안해

profile_image

민트초코싸만코님의 댓글

민트초코싸만코 작성일

서울은 아는척 하는 놈이 있으면 죄다 사기꾼이라 이웃 만나면 인사하던 한국문화가 그냥 없어진거 같음

profile_image

라할라님의 댓글

라할라 작성일

부산 놀러갔을때 사람들이 말도 잘걸고 테토냄새 존나나더라 그래서 부산남자들이 테토력 존나높은건가

유머 6페이지 게시글 목록 (2,470건)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