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랭킹

1
강지영팬
0 포인트
1
최강석
0 포인트
1
Ajaj
0 포인트
1
아어오안
0 포인트

곧이어 오전 11시 USDT티비 상황 예상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11건 조회 186회 작성일 26-06-26 11:11

본문

20260626_111141_965f1e129d5e.png

호주 이겨라~

(호주 한 골 먹음)

파라과이 제발 1골만 더~~

(호주 동점골)

ㅅㅂ 호주 이겨라 호주 이겨라!!

(호주 한 골 더 먹음)

ㅅㅂ~~~ 파라과이 1골만 더~~~

ㅋㅋㅋㅋ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댓글목록

profile_image

qO도Op님의 댓글

qO도Op 작성일

팩트는 월드컵 자체를 더 즐기게 되었다는 거임ㅋㅋㅋㅋ

profile_image

삼일님의 댓글

삼일 작성일

월드컵 재밌네 ㅋㅋ

profile_image

파송송심영탁님의 댓글

파송송심영탁 작성일

저기서 제일 확률 높은거 3개가 뭐지

profile_image

롤리퐁님의 댓글

롤리퐁 작성일

H가 그나마 확률높고 나머지는 뭐...E가 깨진게 존나 크긴함ㅋㅋ설마 독일이 지겠어 했는데ㅋㅋ

profile_image

지나가던개드리퍼님의 댓글

지나가던개드리퍼 작성일

I 가 확율 존나 높은거 아님? 내가 잘못 이해 한건가?

profile_image

추남용사님의 댓글

추남용사 작성일

탈락해라

profile_image

쬬꼬다이제님의 댓글

쬬꼬다이제 작성일

명보는 32강 하고싶어할까 그냥 다 집어치우고 집에오고싶을까 꼬라지보면 하기싫어하는것같긴하던데

profile_image

트위스비님의 댓글

트위스비 작성일

당연하고싶어하지 혹시나 이기면 16강인데 얼마나 아가리털겠음

profile_image

지라르드풍자크3세님의 댓글

지라르드풍자크3세 작성일

한국은 자국 경기 빼고는 잘 안보는거 같아요. 어떻게 좀 해주세요 ? : 알았다

profile_image

인생초보님의 댓글

인생초보 작성일

1:1로 끝내라

profile_image

유지민님의 댓글

유지민 작성일

걍 떨어져라 몽구랑 명보랑 같이 사퇴하고 다시는나오지마라

유머 1페이지 게시글 목록 (2,842건)

전체 목록
유머 1페이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842 USDT티비 153 13:50
2841 USDT티비 188 13:25
2840 USDT티비 188 13:25
2839 USDT티비 185 12:57
2838 USDT티비 110 12:57
2837 USDT티비 178 12:57
2836 USDT티비 193 12:41
2835 USDT티비 164 12:41
2834 USDT티비 173 12:18
2833 USDT티비 201 12:04
2832 USDT티비 183 12:04
2831 fiveou 126 12:03
2830 USDT티비 128 11:43
2829 USDT티비 175 11:43
2828 USDT티비 180 1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