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랭킹

1
강지영팬
0 포인트
1
최강석
0 포인트
1
Ajaj
0 포인트
1
아어오안
0 포인트

근데 진지하게 남아공전 재경기 해야하는거 아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1건 조회 128회 작성일 26-06-26 00:15

본문

20260626_001527_bfa0733f6b24.png

축구경기하는데 왜 축구공말고 남아공도 있는거임?


공 2개는 ㄹㅇ 부정경기 아니냐;;;; 이거는 ㄹㅇ 재경기감인데::::

심지어 '남아'공만 있음 '여아'공은 어디간거임??

요즘시대에 이렇게 노골적으로 나오면 위험한데

피파는 진지하게 재경기를 검토해봐야할듯....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댓글목록

profile_image

검은사막님의 댓글

검은사막 작성일

여아자전도 해야지

유머 1페이지 게시글 목록 (2,792건)

전체 목록
유머 1페이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792
댓글3 N
USDT티비 121 05:46
2791 USDT티비 197 05:46
2790 USDT티비 157 05:46
2789 USDT티비 180 05:33
2788 USDT티비 141 05:18
2787 USDT티비 163 05:18
2786 USDT티비 177 04:49
2785 USDT티비 140 04:26
2784
댓글6 N
USDT티비 137 04:26
2783 USDT티비 201 04:00
2782 트로피 149 03:56
2781 USDT티비 165 03:29
2780 USDT티비 146 03:29
2779 트로피 135 03:25
2778 트로피 144 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