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랭킹

1
강지영팬
0 포인트
1
최강석
0 포인트
1
Ajaj
0 포인트
1
아어오안
0 포인트

[국장] '검은 화요일'에 개미들 비명…하루만에 424억 강제청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7건 조회 139회 작성일 26-06-25 20:39

본문

20260625_203929_025b046ea32d.png

20260625_203929_a3fce0f0d3bc.webp

20260625_203929_9578080e3b88.png

20260625_203929_4cb79dccf5bc.webp

20260625_203929_6d2efd49737a.png

20260625_203929_0ac20742edd1.jpg

20260625_203929_dbe1ba0f701a.jpg

20260625_203929_e63312c0d315.jpg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댓글목록

profile_image

종이면봉님의 댓글

종이면봉 작성일

저정도에 청산이면 얼마나 레버를 땡긴거야

profile_image

섭탱님의 댓글

섭탱 작성일

금모으기랑은 좀 다르지 ㅋㅋㅋㅋㅋ 걍 도박하는건데 빚투는

profile_image

8584736592님의 댓글

8584736592 작성일

제발 주식을 도박처럼 하지마라

profile_image

일본시골왜노자님의 댓글

일본시골왜노자 작성일

진짜 레버리지하면 꼭 죽어야 후회하지....

profile_image

년째저장중님의 댓글

년째저장중 작성일

근데 저런분들이 죽어야 다시 출발함 저런분들 탑승한채로 올라가면 더 크게 떨어짐

profile_image

개중년님의 댓글

개중년 작성일

겨우 424억밖에 안당함???

profile_image

일하기싫어요님의 댓글

일하기싫어요 작성일

겨우저거?회복 다했더만

유머 1페이지 게시글 목록 (2,741건)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