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랭킹

1
강지영팬
0 포인트
1
최강석
0 포인트
1
Ajaj
0 포인트
1
아어오안
0 포인트

[긴급] 대기업 성과급잔치 제동…이사회·주총결의 의무화 검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12건 조회 126회 작성일 26-06-24 19:03

본문

20260624_190351_1038f3f6c392.jpg

https://www.yna.co.kr/view/AKR20260624131800003?input=tw

삼성과 하이닉스 난리가 날 예정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댓글목록

profile_image

놀고먹고싶다아님의 댓글

놀고먹고싶다아 작성일

이미 주기로한건 못뺏을텐데 삼하가 난리난게아니라 아직 협상안된 회사들이 난리나는거지

profile_image

부드러운공기님의 댓글

부드러운공기 작성일

이미 준걸 못뺏는거고 협상은 엎을수 있음

profile_image

이봐요팍씨님의 댓글

이봐요팍씨 작성일

그러면 이제 노조가 주총가서 시위하는거지 ㅋㅋㅋ

profile_image

헬조선반도님의 댓글

헬조선반도 작성일

자사주를 사서 주주가 되겠구만!

profile_image

여름엔제습기님의 댓글

여름엔제습기 작성일

상법개정(이사충실의무) vs 노봉법과연 승자는~

profile_image

nesy님의 댓글

nesy 작성일

난리도 아니야~

profile_image

핫도그떡볶이님의 댓글

핫도그떡볶이 작성일

근데 이건 맞지 회사의 주인이 주주인데 주주동의 없이 그렇게 운영하는게 맞아?

profile_image

에리스님의 댓글

에리스 작성일

지금까지 임원 성과금은 그렇게 잘만 해왔으니까그래서 지금까지 노조가 물고 늘어진게 니네는 스스로 성과금 잔치 했으면서 우리한테는 왜 그럼? 이랬잖아지금까지 가만히 있다가 노동자가 돈 받는다니까 주주의 권리에 눈뜬게 웃긴거지

profile_image

불닭찜탕님의 댓글

불닭찜탕 작성일

영업이익률하고 금액이 크면 파업 할만 하지 ㅋㅋㅋㅋ

profile_image

포모사넘버원님의 댓글

포모사넘버원 작성일

우리회사는 이익은 전부 지주로몰아서 충당금쌓고해서 성과 가뜩이나 안주는데 또 처막으려고하네 씨발 진짜ㅋㅋㅋㅋ 인당 생산성이 영업 이익으로치면 지금 8억정되되는데도 돈을 못받아? 우리도 사이클 산업인데 전문직만 꿀빨다가 왜우린안된다는거야. 씨벌 은행 증권 자산운용 전부 성과타갈때 악마화하더니 그래 다 악마화해라 걍

profile_image

스크래치헬멧님의 댓글

스크래치헬멧 작성일

근데 사기업 성과급에 정부가 관여할수 있는거였어?엔비디아 스톡옵션 받은 직원들은 코미디로 보겠네

유머 1페이지 게시글 목록 (2,645건)

전체 목록
유머 1페이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645 USDT티비 155 23:11
2644 USDT티비 181 22:57
2643 USDT티비 107 22:57
2642 USDT티비 167 22:57
2641 USDT티비 180 22:28
2640 USDT티비 136 22:28
2639 USDT티비 102 22:28
2638 USDT티비 140 22:08
2637 USDT티비 128 22:08
2636 USDT티비 111 21:53
2635 USDT티비 115 21:53
2634 USDT티비 171 21:53
2633 USDT티비 137 21:29
2632 USDT티비 130 21:29
2631 USDT티비 130 2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