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랭킹

1
강지영팬
0 포인트
1
최강석
0 포인트
1
Ajaj
0 포인트
1
아어오안
0 포인트

2009년에 하이닉스 동전주 (100원) 시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14건 조회 248회 작성일 26-06-22 14:11

본문

20260622_141135_eba23678ab81.webp

2009년에 100원에 10만주를 샀다고 치자

----------------------------------------------

100,000주 = 10,000,000원(천만원)

2026년 지금 보관 하고있으면 (300만원 기준)

100,000주 = 300,000,000,000 (3천억)

-------------------------------------------------

단순 셈범 맞음?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댓글목록

profile_image

동탄미시단님의 댓글

동탄미시단 작성일

귀여운개붕이 ㅋ

profile_image

싸우자님의 댓글

싸우자 작성일

동전주 많이사면 회귀자 아니면 미친 놈이지

profile_image

레콩키스타님의 댓글

레콩키스타 작성일

십만주라고해봐야 그당시 천만원이었네.........근데 동전주를 천만원치나 사기 쉽지않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rofile_image

블랙스톤님의 댓글

블랙스톤 작성일

당시 천만원이면 큰 돈이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profile_image

종갓집맛김치님의 댓글

종갓집맛김치 작성일

그 당시에 저걸 들어갈 용기 있는 사람이면 먹을만 하지 최저시급 4000원이었네 09년도...

profile_image

Lopkm님의 댓글

Lopkm 작성일

09년이면 비트코인을 쳐 샀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 1원에 1개꼴인데

profile_image

하늘을뚫는드립님의 댓글

하늘을뚫는드립 작성일

나도 코인 생각나더라 09년이면 스믈스믈 야동사이트에서 쓰이던 시절이라 ㅋㅋ

profile_image

q1w2e3r4t5님의 댓글

q1w2e3r4t5 작성일

난 뉴스에서 비트코인으로 피자샀다는건 기억나긴함 뭐지 신종 캐시인가 라고 생각하던 초딩시절 ㅋㅋㅋ

profile_image

번만지면싼다님의 댓글

번만지면싼다 작성일

그 시기엔 한국인은 정상적인 루트로 코인 구매 불가능함

profile_image

시하님의 댓글

시하 작성일

중간에 병합해서 틀림

profile_image

까랑까롱님의 댓글

까랑까롱 작성일

21대1 감자했었던거같은데

profile_image

70도물구나무서기님의 댓글

70도물구나무서기 작성일

09년도면 비트코인을 샀지 ㅋㅋㅋ

profile_image

kdi253kd님의 댓글

kdi253kd 작성일

09년이면 하이닉스는 리먼브라더스때문에 5000원까지 떨어졌다가 25000원 정도까지 오르지 않았나?내가 회귀자면 이때 하이닉스, 비트코인 많이 사놓긴 했을듯

profile_image

아들아빠님의 댓글

아들아빠 작성일

중간에 감자했음

유머 1페이지 게시글 목록 (2,298건)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