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랭킹

1
강지영팬
0 포인트
1
최강석
0 포인트
1
Ajaj
0 포인트
1
아어오안
0 포인트

경상도사람은 마치 이탈리아인 같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5건 조회 270회 작성일 26-06-26 21:34

본문

20260626_213438_1b04fc9cafc5.jpg

아아

하와이안 피자

파스타 부러트리기 극혐 하는 이탈리아인은 마치

20260626_213438_c5647dbdb6d7.jpg

돼지국밥에 부추랑 다데기 안 넣고 먹는 걸 본 부산 사람이라던가

20260626_213438_aaa6aa2b474e.jpg

이거 보고 야끼우동이라고 하면 임마 도라이가? 하면서

20260626_213438_f8e31d72d71c.jpg

이거 먹어야 야끼우동이다 하는 대구 사람들과 비슷하다.

20260626_213438_2c726a34f432.jpg

혹은 뭉티기 그거 두껍게 썬 육사시미 아님? 이라고 하면

브루스게타 그거 그냥 빵에 토마토랑 바질 올린거 아님? 소리들은 이탈리아인처럼 화냄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댓글목록

profile_image

킹크랩너무비싸님의 댓글

킹크랩너무비싸 작성일

밀면 그거 그냥 냉면 열화판 아님?

profile_image

좆ᅟᅠ님의 댓글

좆ᅟᅠ 작성일

그건 육수맛이 꽤 다르긴하더라

profile_image

게임님의 댓글

게임 작성일

커뮤 그만해라

profile_image

아는거나오면링크달아줌님의 댓글

아는거나오면링크달아줌 작성일

난 울산사람인데 부추안넣어먹어

profile_image

뭐라고요님의 댓글

뭐라고요 작성일

국밥은 가져다준 그대로 간만 맞춰서 먹는게 좋다 다데기로 억지로 뻘건색 안넣는게 좋다 부추의 아삭한 식감을 포기하면서 국물을 탁하게 만들지 않았으면 좋겠다

유머 13페이지 게시글 목록 (3,090건)

전체 목록
유머 13페이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910 USDT티비 204 06-27
2909 USDT티비 189 06-27
2908 USDT티비 244 06-27
2907 USDT티비 246 06-27
2906 USDT티비 199 06-27
2905 USDT티비 236 06-27
2904 USDT티비 212 06-27
2903 USDT티비 253 06-27
2902 fiveou 268 06-27
2901 USDT티비 265 06-26
2900 USDT티비 221 06-26
2899 USDT티비 218 06-26
2898 USDT티비 262 06-26
2897 USDT티비 186 06-26
2896 USDT티비 202 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