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랭킹

1
강지영팬
0 포인트
1
최강석
0 포인트
1
Ajaj
0 포인트
1
아어오안
0 포인트

90년생인 내가 적는 그시절 교사 이야기(많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0건 조회 142회 작성일 26-06-25 22:52

본문

20260625_225235_2c38a0f21cf0.webp

정말 좋으신 교사님들도 많았고

악덕한 사람도 많았음

좋으신분들은 내 가정형편 듣고 엇나가지 않게 마트에서 반찬 과자 맥주까지 사주시며 선도해주심

악덕한분들은 말도 안되는 사람들 많았음

일잔 초5 담임이 기독교였는데(임마누엘교횐가 그럼)

종교조사를함 불교애들 점심 제일늦게 먹으라 지시

난 천주교였는데 그게 더나쁘다며 매일 점심시간에 손들고 벌섬

체육시간에 체육복 안가져왔다고 뺨맞음

밥도 젤 늦게먹어서 서러운데 자꾸 넌 악마라서 그렇다

맨날 쉬는시간에 복도에서 벌섬

부모님 참관때 나만 가정통신문 안줌 (교무실앞에서 손들고 벌서서)

천주교 믿어서 부모님 이혼했다 개소리시전

이때부터 엇나감 이런 이유로 왕따됨

6학년때 장래희망 적을때 건달이라함

내가 건달되면 아무도 안건들거라고 생각해서 그래적음

그때 담임샘이 나 정말 많이 아껴주셔서 어느정도 치유됨

중2때 새로 부임한 선생님이 첫 제자라고

학교 자주 빠지던 나한테 혼자 가정방문오심

나 반지하 창고에 사는게 쪽팔려서 숨었는데

그날 이후 먹을거라던지 용돈이라던지 챙겨주심

이때 많이 변해서 공부할거라고 다짐함

중3 선생님은 감정없이 체벌하심

음악샘이라 장구채로 때렸는데 그게 하필

둥근 머리 달린 채라서 존나아팠음...
그래도 학생주임이나 학생부장 샘들은 기본 뺨 주먹 밟기라서

맞을만했음

고등학교는 그냥 스즈란이었음

입학식때 학생주임이 부모님 나가자말자 너네는 쓰레기야

이개새끼들 너넨 입학하고 다 죽었어 시전

교문앞에서 반갑다고 하이킥때림 (진심)

발바닥을 때리는데 쇠파이프랑 플라스틱 쫄대(꺽이면서 2타 들어가서 매우아픔) 등으로 팸

고1 담임은 뭐만하면 똥같은새끼라며 당구 큐대로 머리때림

맨날 때리고 인격모독하고 애들이 못버티고 자퇴만 4명함

나 졸업하고 경주 리조트 붕괴사건때 아드님 잃었다길래 말로 설명못할 감정 생겼었음

그래도 자기반이라고 다른반쌤이 때리면 지켜줬음

그외에도 한대맞고 정신차리라며 꿀밤때리던 해병선생

고3때 4년제 보내려면 교사추천 있어야한다며 촌지 100뜯어가고 지잡(고신대) 보낸선생

고1학생 인사 목례하면서 했다고 뺨만 9대 때린 교감

앉아서 오줌싸는것들이랑 대화 안한다며 남자는 강해야한다고 개패듯이 패면서 여자한텐 스윗한 선생까지

어메이징했음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머 2페이지 게시글 목록 (2,785건)

전체 목록
유머 2페이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770 USDT티비 131 02:49
2769
댓글3 N
USDT티비 126 02:49
2768 트로피 156 02:45
2767 트로피 177 02:45
2766 USDT티비 184 02:27
2765 USDT티비 157 02:26
2764 트로피 184 02:23
2763 USDT티비 184 02:06
2762 트로피 194 02:01
2761 트로피 111 02:01
2760 USDT티비 192 01:45
2759 USDT티비 191 01:44
2758 트로피 130 01:40
2757 트로피 109 01:40
2756 USDT티비 205 0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