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랭킹

1
강지영팬
0 포인트
1
최강석
0 포인트
1
Ajaj
0 포인트
1
아어오안
0 포인트

[스타] ASL 시즌 22 신맵에 빨무.. 같은거 등장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3건 조회 174회 작성일 26-06-25 03:48

본문

20260625_034836_556d9e3b9b92.jpg

오디세이 RE

본진 9미네랄을 빨무식으로 배치 단 자원량은 무한은 아님

앞마당 입막 미네랄은 할루시라서 게임시작 56초에 사라짐

기존에 쓰던 빌드 못쓰게 해서 새로운 게임양상 유도하는 용도 같긴 한데

자원량이 유한이어도 빨무는 토스가 극강인데 거기에 토스가 유리한 2인용맵..ㄷㄷ

거기에 테란은 본진커맨드에 스캔을 달수가 없음..

출처 강구열 블로그

https://910map.tistory.com/245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댓글목록

profile_image

부드러운공기님의 댓글

부드러운공기 작성일

가스러시 못하게 할려고 할루시미네랄 있는거 아님?센터게이트도 안될테니 마냥 토스맵이라곤 할수없을것같음

profile_image

진혜윤님의 댓글

진혜윤 작성일

전진게이트는 프로브 비벼서 나가서2인용이니 할루시 미네랄 위언덕에 게이트 깔면 되는거라미네랄도 존나 빨리 모일텐데 이거 막을수 있나..?

profile_image

부드러운공기님의 댓글

부드러운공기 작성일

빨무같은 맵인데 프로브 둘이나 빼서 비비고 있는거 자체가 개씹손해임. 2인용맵에서 테프전이면 테란 무조건 방어적으로 나가기 때문에 더더욱 막히기 쉬울걸.

유머 4페이지 게시글 목록 (2,723건)

전체 목록
유머 4페이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678 USDT티비 225 12:52
2677 USDT티비 135 12:52
2676 fiveou 130 12:49
2675 USDT티비 216 12:37
2674 USDT티비 160 12:37
2673
N
USDT티비 158 12:37
2672 USDT티비 157 12:37
2671 USDT티비 171 12:37
2670 USDT티비 160 12:37
2669 USDT티비 127 12:37
2668 USDT티비 164 12:37
2667 USDT티비 200 12:37
2666 USDT티비 164 12:36
2665 fiveou 275 12:35
2664 fiveou 200 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