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랭킹

1
강지영팬
0 포인트
1
최강석
0 포인트
1
Ajaj
0 포인트
1
아어오안
0 포인트

USDT티비에서도 완벽하게 맞아떨어진다는 이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7건 조회 215회 작성일 26-06-24 08:33

본문

20260624_083303_63cac793a857.jpg

20260624_083303_22d3a62f56be.jpg

20260624_083303_d158e18542b3.jpg

콩스프 이론

Bean Soup Theory

일종의 자기 중심적 사고를 일컫는 말로, 인터넷 글 등의 상황과 맥락엔 신경 쓰지 않고 오로지 자신의 상황만 생각하여 말하는 것들을 첫 유래가 된 콩스프 썰에서 이름을 따와 "콩스프 이론" 이라고 불린다.

공식적인 학술 이론은 아니며, 인터넷상에서 어떤 글이나 상황의 전체 맥락은 무시하고, 자기 경험이나 자기 입장만 기준으로 해석하고 반응하는 행동을 비꼬기위해 만든 용어이다.

출처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댓글목록

profile_image

불건전한오징어님의 댓글

불건전한오징어 작성일

가지는 역시 기름에 튀기거나 굽는 게 좋은 거 같음.근데 왜 우리나라는 가지를 볶는 이상한 요리 방법을 만든걸까

profile_image

쿠키와라떼님의 댓글

쿠키와라떼 작성일

초코가 없잖아. 다시 쓰세요

profile_image

좆ᅟᅠ님의 댓글

좆ᅟᅠ 작성일

ㄹㅇ 가지 ㅈㄴ 싫어했는디 튀김먹고 신세계보고 카레에 구워서 올려준거 먹고 감탄했음 왜 무침을 하는걸까

profile_image

새코코넛님의 댓글

새코코넛 작성일

콩스프 먹어봤는데 별로 맛이 없음. 스프는 콘스프 미만 잡임

profile_image

열려라짱깨님의 댓글

열려라짱깨 작성일

인간들이 뭐 다 그렇지ㅎㅎ

profile_image

우메와모모의평범한일상님의 댓글

우메와모모의평범한일상 작성일

저는 밀프 질프 보추 쉬메일 톰보이 근친 ntr 이 좋습니다

profile_image

6월9일이생일임님의 댓글

6월9일이생일임 작성일

콩스프 좋아하는구나난 싫어

유머 7페이지 게시글 목록 (2,629건)

전체 목록
유머 7페이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539 USDT티비 242 09:49
2538 USDT티비 228 09:49
2537 fiveou 216 09:45
2536
댓글4 N
USDT티비 206 09:27
2535 USDT티비 202 09:27
2534 USDT티비 236 09:27
2533 USDT티비 223 09:05
2532 USDT티비 230 09:05
2531 USDT티비 194 09:04
2530 USDT티비 187 08:52
2529
N
USDT티비 162 08:52
2528 USDT티비 219 08:52
2527 fiveou 205 08:51
2526 USDT티비 140 08:33
2525 USDT티비 167 08: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