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랭킹

1
강지영팬
0 포인트
1
최강석
0 포인트
1
Ajaj
0 포인트
1
아어오안
0 포인트

내가 호날두 이새끼를 좋아하는 논리적 이유.EU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4건 조회 140회 작성일 26-06-23 15:14

본문

20260623_151424_7b26bcdbf56b.jpg




20260623_151424_823270a36940.jpg

20260623_151424_2506ff0b1b17.jpg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댓글목록

profile_image

군터오딤님의 댓글

군터오딤 작성일

일론머스크 같은 느낌인가? 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호날두는 애새끼 오브 애새끼 마인드긴 하지.. 일론은 어린아이 낭만이 있는 애고 ㅋㅋㅋ

profile_image

테란님의 댓글

테란 작성일

ㅋㅋㅋ 성격이 좀 애새끼가 돼서 그렇지 선수로 치면 손에 꼽을 선수긴해

profile_image

닉바꿈님의 댓글

닉바꿈 작성일

발롱 4:1에서 5:5까지 따라간것만 해도 대단한거임 ㅋㅋㅋ메시는 가면갈수록 더 고평가될텐데 그에 따라 메시 라이벌로서 호날두도 더 고평가 받을 거 같음메시가 goat고 그 다음이 펠마라 하던데 나는 메시 바로다음이 호날두라 생각해

profile_image

쌀숭이버섯님의 댓글

쌀숭이버섯 작성일

올메이트를 쫒는 엔두버 ㄷㄷ

유머 1페이지 게시글 목록 (2,449건)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