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도는 아파트 엘베에서 만나면 몰라도 인사를 함?
페이지 정보

본문
- 이전글미국에서 어린 두 딸을 데리고 여자화장실을 간 아빠가 신고당함 26.06.23
- 다음글여자분이 밥사달라는데 깊티로 주면 서운해??.jpg 26.06.23
댓글목록

무지성도치님의 댓글
무지성도치 작성일차씹도의 지역이라 그럼

월탱죠아오공맘죠아님의 댓글
월탱죠아오공맘죠아 작성일교토와 오사카 느낌인가.

Ainsof님의 댓글
Ainsof 작성일경상도가 아니라 수도권 외는 다.비슷하지 않나? 수도권 사람들이 인사를 잘 안하는거지

정상화의신님의 댓글
정상화의신 작성일서울사람들이 안하는거고 지방은 다 함서울사람들은 인사하면 무서워해ㅋㅋ '날 아나? 왜 나한테 인사를 하지?' 하는 표정임

CP병님의 댓글
CP병 작성일천안도 잘 안해

민트초코싸만코님의 댓글
민트초코싸만코 작성일서울은 아는척 하는 놈이 있으면 죄다 사기꾼이라 이웃 만나면 인사하던 한국문화가 그냥 없어진거 같음

라할라님의 댓글
라할라 작성일부산 놀러갔을때 사람들이 말도 잘걸고 테토냄새 존나나더라 그래서 부산남자들이 테토력 존나높은건가
유머 1페이지 게시글 목록 (2,416건)
전체 목록|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 날짜 |
|---|---|---|---|---|
| 2416 | USDT티비 | 188 | 14:38 | |
| 2415 | USDT티비 | 155 | 14:38 | |
| 2414 | USDT티비 | 129 | 14:13 | |
| 2413 | USDT티비 | 119 | 13:54 | |
| 2412 | USDT티비 | 208 | 13:54 | |
| 2411 | USDT티비 | 139 | 13:25 | |
| 2410 | USDT티비 | 127 | 13:05 | |
| 2409 | USDT티비 | 123 | 13:05 | |
| 2408 | fiveou | 215 | 13:04 | |
| 2407 | USDT티비 | 140 | 12:43 | |
| 2406 | USDT티비 | 209 | 12:43 | |
| 2405 | USDT티비 | 135 | 12:43 | |
| 2404 | USDT티비 | 128 | 12:21 | |
| 2403 | USDT티비 | 142 | 11:58 | |
| 2402 | USDT티비 | 177 | 11:57 |











